해양심층수 사랑해

주문/결제

FAQ 검색
FAQ 검색

주문/결제 목록

  1. Q

    주문한 제품을 변경할 수 있나요?

    일반배송 주문 건의 경우, 주문하신 제품이 배송 전이라면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아래 경로에서 제품 변경이 가능합니다.


    ◆ 제품 변경하기

    모바일: 상단 왼쪽의 [카테고리 아이콘>주문목록>일반주문상세>주문취소] 버튼 클릭하여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해주시면 가능

  2. Q

    주문이나 배송 현황은 어디서 조회할 수 있나요?

    로그인 후, 아래 경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주문/배송 현황 확인하기

    모바일: 상단 왼쪽의 [카테고리 아이콘>주문목록]메뉴를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

  3. Q

    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일반 주문의 경우, 결제 완료 이후에는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

    주문하신 제품이 배송 전이라면 주문취소 후 원하시는 결제 수단으로 다시 한 번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 취소 후 재주문하기

    모바일: 상단 왼쪽의 [카테고리 아이콘 > 주문목록 > 일반주문상세 > 주문취소] 버튼 클릭하여 주문 취소 후 원하시는 결제수단 선택 후 재주문을 해주시면 가능

  4. Q

    복합 결제가 가능한가요?

    제품 주문 시 결제수단을 중복하여 결제할 수 없습니다.

    예) 신용카드 + 휴대폰 결제 = 결제 불가

  5. Q

    주문 접수 후 입금을 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가상계좌를 통한 입금은 접수일로부터 48시간만 가능하며 기한 내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주문이 자동 취소 됩니다.

  6. Q

    주문금액을 초과 입금했습니다. 돌려받을 수 있나요?

    네,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입금하셔야 하는 금액보다 초과한 금액은 고객님께 별도로 연락을 드려 환불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환불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1588-2616) 또는 모바일(1:1 문의)로 문의 하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7. Q

    무통장이나 계좌 이체시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현금영수증의 경우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로 발행이 진행됩니다.


    1. 현금 입금 확인 

    2. 송장 발행

    3. 고객님의 마이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신청 클릭

    4. 현금영수증 발행에 따른 정보사항 입력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