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심층수 사랑해

교환/반품/환불

FAQ 검색
FAQ 검색

교환/반품/환불 목록

  1. Q

    반품이나 교환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 교환/반품하기

    모바일: 상단 왼쪽의 [카테고리 아이콘 > 주문목록 > 일반주문상세 > 교환/반품] 버튼 클릭하여 1:1 문의 게시판에 교환/반품할 주문 건과 교환/반품 사유를 자세하게 작성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 교환/반품가능 기간

    1. 고객의 단순 변심: 수령일로 부터 7일 이내 가능합니다. (7일 이후 환불 불가 / 상품을 수령한 경우 왕복 택배비용(7,500원/제주 및 도서산간은 11,000원)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2.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반품이나 교환이 가능합니다.



  2. Q

    여러 상품을 한꺼번에 주문 후 일부 상품만 취소할 수 있나요?

    구매 직후 일부 상품 취소는 가능하지 않습니다.

    전체 주문취소만 가능합니다.

  3. Q

    주문 취소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일반배송 주문 건의 경우, 주문하신 제품이 주문 완료 상태면 즉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아래 경로에서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 취소하기

    모바일: 상단 왼쪽의 [카테고리 아이콘 > 마이페이지 > 주문목록 > 주문취소] 버튼 클릭하여 주문취소 가능

  4. Q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취소했는데 언제 환불 받나요?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금액은 카드 승인내역을 승인취소 해 드리며 취소완료일로 부터 약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토,일 공휴일 제외)

    ※ 카드결제의 환불 소요기간은 카드사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5. Q

    휴대폰 결제 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 되나요?

    휴대폰결제 후 주문을 취소하는 경우 환불은 [취소완료] 문자 수신 후 영업일 기준 2일 이내 한도 복구 됩니다.

    단, 아래의 경우 별도 환불이 진행됩니다.


    ◆ 별도 환불이 진행되는 경우

    1. 결제월과 취소월이 다르거나 휴대폰 해약 등으로 승인 취소가 불가피 한 경우 등록된 환불계좌로 환불됩니다.

    2. 해양심층수 사랑해 담당자 연락을 받으시면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3. 결제 금액은 휴대폰 요금에 그대로 청구되며, 취소 금액은 계좌 환불로 환불해 드립니다.

    4. 환불금액은 (주)깊은바다 로 입금됩니다.